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비 초등학생 가방 '어몽어스'백팩! 남자아이 가방으로 딱이에요

1호 놀부와 함께/집에서 하는 놀이

by 놀부와 팥쥐엄마 2021. 1. 31. 01:2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엄마돼지 입니다.

 

3월이면 초등학생이 되는 우리 첫째돼지를 위해

이제 슬슬 입학준비를 하고 있어요.

 

 

사실 한참 남았다고 마음놓고 있다가..

1월 초부터 아이들 책가방 샀다고 자랑해주신

지인들 덕분에 저도 부랴부랴 가방을 알아봤답니다.

 

 

첫째 돼지와 함께 핸드폰으로

초등학생 가방으로 인기있는 가방들을

함께 구경하던 중에,

저희 첫째돼지 왈 "엄마 나 이것들 다 마음에 안들어 "

 

뚜둥ㅎㅎ

그럼 어떤 게 마음에 들까? 하고 물어보니

 

 

"어몽어스 가방!"

 

캐릭터 들어간 건 유행타지 않을까

걱정스러운 마음에 일부러

무난한 디자인으로 보여주었는데,

마음에 들지 않았었나봐요. 

 

엄마 욕심 내려놓고,

가방 주인 마음에 드는 가방을

이틀 동안 함께 골랐습니다.

그리고 뚜둥

 

 22일에 주문한 가방이 오늘 도착했어요.

 

해외 배송이라 2월 말에나 받아볼 수 있을 거라더니

생각보다 빨리왔더라구요. ^^

 

*제 돈주고 산 진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가방 앞모습

 

저희는 사진처럼 책가방, 보조가방, 필통(파우치)

3가지가 한 세트인 제품을 골랐어요!

 

가방 뒷모습

 

 

문밖에서 택배를 가져오자마자

 허겁지겁 가위로 포장을 뜯었던 울 첫째돼지...

 

마치 거울로 제 모습을 보는 것 같더라구요

.. ^^

 

 

 

728x90

 

뒷모습 착샷

 

 

 

 

 

 

사진만 보고 구매하는거라

아이 몸에 너무 크진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적당히 잘 맞는것 같아요!

 

 

 

 

 

메쉬로 된 끈이라 부담없이 멜 수 있어요.

유치원가방보다 편하다고 좋아하는

우리 첫째돼지ㅎㅎㅎ

 

제법 듬직하네요ㅎㅎㅎ

 

 

 

 

착용샷 옆모습

 

옆주머니도 양쪽에 있어서 유용할 것 같아요!

 

 

오늘은 책가방을 매봤는데,

다음엔 보조가방과 신발주머니로 함께 샀던

에코백스타일의 어몽어스 가방도

함께 리뷰해보겠습니다!

 

 

수납도 괜찮은편인데,

수납에 대한 부분도 이것저것 넣어보고

다음에 자세히 리뷰할게요

 

 

새가방에 물건 넣어서 소풍이라도 다녀오고싶네요.

 

 

왜 가방주인보다 제가 더 설레는 걸까요?ㅎㅎ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