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하는 게임] (강력추천 완전 재밌어요) 만화주인공 제비뽑기 퀴즈 게임

1호 놀부와 함께/집에서 하는 놀이

by 놀부와 팥쥐엄마 2021. 3. 20. 12:11

본문

728x90


얼마전
종이에 만화주인공들 이름을 쓰고
제비뽑기로 뽑아
몸으로 표현하고 정답을 맞추는 게임을 했었어요


오늘은 그 때 했던 게임을 살짝 바꿔서
제비뽑기로 나온 만화속 주인공들을
직접 연기하고
그 연기를 보고 정답을 맞쳐보았어요.
정말 재미있으니 집에서 아이와 꼭 해보세요
ㅋㅋㅋㅋㅋ

 



 

종이를 준비하고 종이에 만화속 인물들을 써보아요~

 




 

 

 

ㅋㅋㅋ뭘 쓰는 걸까요?
쓰고 꼭 꼭 접어주어요.






 

 

 

 

저는 짱구 아빠 신형만
모아나 할머닠ㅋㅋㅋㅋ
코난의 유명한 탐정을 썼어요

그리고 신비아파트의 구하리
원피스의 상디 도 썼답니다.

너무 주인공만 하면 쉽고 재미없잖아요
😁😁😁









 

 

 

 

그리고 몰래~
우리 첫째 돼지 이름도 써 넣었어욬ㅋㅋㅋㅋ








 

 

첫 번째 출제자: 첫째 돼지ㅋㅋㅋ

 

 

종이를 뽑고 펼쳐보더니 웃네요
뭐가 나왔을까요 😄






 

 

"난 죽어서 가오리가 될거야~~~" 라고 말하며 춤추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겼어용.ㅋㅋㅋㅋ
모아나 보신분들은 아시겠죠?

정답은 모아나 할머니!!






 

 

두 번째 출제자: 엄마돼지

 

 

"캬 역시 맥주가 최고야
짱구야 아빠가 고생한 냄새란다ㅋㅋㅋ "


울 첫째돼지
엄마 대사 받아주면서 기절하는 연기까지 선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728x90









 


저 자세를 자세히 보세요..

"당신은 그 사이에 들어와서 그 자를 죽였어
범인은 바로 ○○○ 당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네, 코난의 유탐정님ㅋㅋㅋㅋ

사진은 못찍었지만
그 외에도 그루트, 스펀지밥, 짱구가 나와서 저도 부리부리 춤을 췄어요 ㅎㅎㅎㅎ

서로의 모습을 보며 배꼽빠지게 웃었어요.
너무너무 재미있었답니당

우리 애한테 이런 매소드 연기력이 있었나
감탄도 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

울 첫째 돼지,
원피스의 상디와
신비아파트의 구하리가 뽑혔을 땐,
계속 웃기만하고
도저히 못하겠다며 패스하기도 했답니다.
🤣🤣🤣


집에서 심심할 때 아이와 꼭 해보세용😊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