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브롤스타즈 페이스페인팅 하기!

1호 놀부와 함께/집에서 하는 놀이

by 놀부와 팥쥐엄마 2021. 2. 3. 05:17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엄마돼지입니다. :)

 

요즘 저는 쉴드 페이스페인팅 물감을 이용해서

우리 첫째 돼지와 종종 페이스 페인팅을 즐긴답니다.

 

 

 

위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수성이라 물에 희석되고 색깔 혼합도 쉬워서

10가지 색이지만 부족함없이 다양한 색깔을 만들 수 있어요!

 

 

엄마돼지: 손님 어서오세용~

어떤 그림 그려드릴까요 뭐든 가능합니당

 

첫째돼지: 음.. 뭐하지? 브롤스타즈!!!

 

엄마돼지: 네 호호호 조금만 기다리세요 손님 

 

(예상외의 답변에 당황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가장 그리기 쉬운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떠올린다.)

 

 

 

초록색과 흰색을 섞어 연두색을 만들어주고

밑바탕을 칠해주었어요

 

 

초로색으로 디테일을 더해주고

눈코입까지 그려주면

짜잔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완성!

휴 처음한 것 치고 성공적이라 기뻐요

 

 

만족하신 손님께서 답례로 그려 주시겠다고..ㅎㅎㅎ

 

 

 

 

답례로 브롤스타즈 레온을 그려주셨어요!!

 

엄마가 자꾸 움직여서 망쳤다며..

혼났답니다.

 

누워서 페이스 페인팅을 받다보면 은근히 누워서

쉴수도 있고 재미도 있답니다..ㅎㅎㅎ

 

 

 

그.러.나

이렇게 훈훈하게 마무리 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이렇게 두꺼운 붓으로

 

728x90

작품명: 피눈물 흘리는 삐에로

복수의 페이스페인팅을 할 때도 있답니다.

 

 

 

 

엄마가 그린 피눈물 삐에로와

우리 첫째 돼지가 그린 왕점개코원숭이

아무래도

이번 페이스페인팅은 제가 진 것 같죠?...ㅎㅎㅎ

 

 

 

 

요즘 울 첫째 돼지를 위해서

브롤스타즈 페인팅 연습하고 있어요 흐흐

다음에는 더 퀄리티 있는

브롤스타즈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으로 돌아올게요!

 

 

 

아이들과 집에서 하기 좋은 미술놀이로

페이스페인팅 강력 추천합니다! ^^*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