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하는 놀이) 손바닥 발바닥 찍기 순발력 게임

1호 놀부와 함께/집에서 하는 놀이

by 놀부와 팥쥐엄마 2021. 3. 6. 14:44

본문

728x90




무슨 게임을 하고 놀까 고민하다가
우리 첫째돼지가 핀터레스트에서 본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어요!

출발하면
같은 줄에 있는 손바닥 발바닥 그림 위에
그림과 같은 손발바닥을 짚는 게임이에요!

우리 가족만의 규칙을 정해 게임해보았어요.


쉬워보이는데 막상하면 어려워요ㅋㅋㅋㅋ
몇 번 하면 숨도 차요 ㅋㅋㅋ
서로 기록재면서 하면 승부욕도 솟아요!!

728x90


우리집 남자들이 다 속옷 차림으로 게임을 해서
게임하는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

우리 첫째돼지는 오른손 왼손
오른발 왼발 구분하는게 복잡하다며
손 방향 상관없이 게임하자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손바닥 그림 중 하나를 특별하게 꾸며서
이걸 짚으면 관중에게 간지럼 공격을 당하는
규칙도 만들어봤어요.ㅎㅎㅎ

모두 첫째돼지의 아이디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게임을 준비하면서
가족의 손 발을 본떠 그리는데,
간지러워서 서로 웃기도하고

'아빠 엄마 발이 이렇게 생겼구나'
'아빠는 무좀이 있고 엄마는 없구나'

하며 자세히 들여다보는
시간도 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