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 축하 선물 개봉기~ (임산부가 먹기 좋은 간식거리)

2호 팥쥐와 함께/둘째 임신 수첩

by 놀부와 팥쥐엄마 2021. 2. 4. 08:11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엄마돼지입니다.

얼마 전에 학교 동기로부터 임신축하선물을 받았어요..

그동안은 토마토와 사과가 땡겨서

감사하게도 과일을 많이 받았는데..

ㅎㅎ 이번에도 과일일까요?

바로 어제 배달왔답니다!

 

어떤 선물일까요?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 개봉ㅎㅎㅎ

 

맘마레시피 생기채움박스! 

 

맘마라니..

이름부터가 냠냠하고 싶어진다.ㅎㅎ

 

 

 

상자를 열면

안에 들어있는 간식들의 설명이 나와요.

이렇게 자세한 설명이 있으면 따로 힘들게 성분 같은 거

찾지 않아도 되고..

임산부들이 마음편히 먹을 수 있겠어요

 

헤헤 저는 이 설명만 보아도

이미 배가 부른 것 같아용..

임신중의 선물은 이렇게 효과가 어마어마한 것이었던가..

 

 

오 이렇게 또 불안쟁이 엄마를 안심시키는 문구가 나오네요

 

 

이제 안에 들어있는 예쁜이들 만나러 가볼까요??

 

 

 

 

새벽에 일어나 밥준비하면서

노트북 살피며 감귤칩하나 살며시 까서 지금 먹고있는데.. 

너무 맛있어용

 

인스턴트, 살찔 걱정 없이 마구 씹는중입니다.

 

흐흑 사실 먹기 아깝지만..

달라고 보채며 뱃속에서 꿀렁대는 둘째를

무시할 순 없습니다.

 

 

 

 

덩달아 일찍 일어난 우리 첫째 돼지

맛있어보인다고 감귤칩 한 입 맛보더니 너무 시다고

몸서리 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감귤을 그대로 말려서 새콤달콤하답니다.

 

 

 

 

 

 

예전에 먹지말라는.. 피부에 양보하라는 ..

유명한 말이 있었는데..

예비맘의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도..!

흐흐흐

안그래도 사려했는데..

마음껏 먹고 피부에도 맘편히 먹일 수 있겠어요

 

 

 

 

 

 

모아놓고 보아도 참 푸짐하네용..ㅎㅎㅎ

상자도 예뻐서 얼마 있으면 다가올

신랑 생일에 선물 상자로 재활용해야겠어요!ㅎㅎ

 

한가지 아쉬운 점은 포장이 지퍼백으로 된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어요..

지퍼백으로 된 건 야금야금 아껴먹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건 한 번 뜯은 포장은빨리 먹어야 해서

그게 좀 아쉽네요

 

 

그래도 선물 받아서 마냥 행복해요ㅎㅎ

고마운 우리 동생

평생 못잊을거얌..ㅎㅎㅎ

 

*광고 아니고 정말 실제로 선물받은 후기입니당

방문자가 없어서 광고 하고싶어도 못해용..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