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돼지의 그림체 좋은 웹툰 추천!

엄마의 딴 짓/소소한 생각

by 놀부와 팥쥐엄마 2021. 2. 3. 11:28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엄마돼지입니다.

 

이번에는 그림체가 엄마돼지의 취향저격인..!!!

웹툰을 추천해보려해요.

 

주의  

엄마돼지의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그림체가 가장 제스타일이고 소유하고 싶은..

 

 

 

「아홉수 우리들」 수박양

 

 

잔잔하고 예쁜 그림체를 보면

제 마음도 화사해지는 느낌이랄까...

그림체도 그림체지만 29살 세 친구들의 일, 연애, 우정, 학업에 대한

공감가는 스토리도  

보다보면 위로가 돼요.

등장인물들의 센스있는 패션도

따라하고 싶을 정도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모죠의 일지」 모죠

 

무심한 듯 그린 것 같지만 은근히 섬세하고

무심한 듯 너무 골때리게 웃겨서

지하철에서 혼자 크큭거리고 웃게된 일상의 코믹 웹툰이에요!

역시 이 웹툰도 공감이 가는게 큰 매력이에요!

 

 

 

 

「드로잉 레시피」 꼬모소이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가 주인이었던

석촌 미선빌라 201호로 이사온

은수의 용서와 성장의 힐링여행  (출처:네이버 웹툰 소개)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과 텃밭의 그림을 보면 소소하게

행복해져요.  직접 보시면 그 감동이 잘 느껴질거에요

이 작품은 스토리보다도 저는 그림에 더 힐링을 느꼈어요.

 

 

 

 

 이상 엄마돼지의 그림체 취향저격 웹툰이였습니다.

저는 웹툰을 요일에 맞쳐 챙겨보지는 못해요.

 

 

가끔 생각날 때, 마음에 여유가 느껴져

핸드폰을 만지작거릴 때

위에 소개한 웹툰들이 몇 편씩 쌓여있는

웹툰을 몰아보는게 제 소소한 낙이랍니다.ㅎㅎ

 

 

안 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728x90

관련글 더보기